2015 에너지데이 열정 TURN UP!

1.20x12.63
올해는 티켓몬스터가 창립 5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인데요, 강산도 변하는데 10년이 걸린다지만 벌써 티켓몬스터는 5년동안 수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비가 온 뒤 땅이 굳어지듯 티켓몬스터는 매해 조금 더 견고해지고 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체 직원이 함께 워크샵을 가는 전통이 있습니다. 올해도 예외일순 없죠. 때는 바야흐로 2015년 5월 15일, 천여 명의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긍정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에너지데이’가 원주 오크밸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역대 최대규모이자 가장 뜨거웠던 에너지데이 1박 2일의 기록을 공개합니다.

제목 없음-1

대망의 5월 15일 ‘에너지데이’날이 밝았습니다. 부푼 가슴을 안고 당일 버스 출발지인 올림픽 주경기장으로 삼삼오오 모이는 티모니언들

제목 없음-2

인증샷 로멘틱 성공적. 워크샵의 시작은 역시 인증샷으로!

Welcome To Energy Day!

8. 20x13

두 시간을 달려 도착한 곳은 강원도 원주에 자리한 오크밸리리조트! 하늘에 비를 머금고 있는 구름이 티모니언의 도착과 함께 서서히 걷히기 시작합니다.

9. 20x13

 

쫄지말고 열정 TURN UP!

행사장 곳곳에 이번 워크샵의 슬로건인 ‘쫄지말고 열정 TURN UP’현수막을 볼 수 있었는데요, 회사 안팎의 경쟁 속에 자칫하면 잃어버릴 수 있는 평정심을 다잡고 멋지게 자신의 열정을 펼쳐보라는 의미라고 하니
워크샵 시작 전부터 벌써 힘이 펄펄 나는데요!

자 이제부터 제대로 에너지데이를 즐겨볼까요? 이제 야외에 마련된 행사장으로 GoGo!

10. 20x13

제목 없음-3

에너지플레이를 즐겨라! 놀고 죽은 티모니언 때깔도 좋다! 놀아본 언니오빠들만 입장 가능한 플레이존!

11.(에너지게임)

제목 없음-4

화려한 에너지게임들의 향연! 케미폭발 너와 나의 연결고리, 보물찾기, 행운의 숫자5만들기 등 한층 더 업그레이된 8종의 게임에 티모니언들의 열정 발산!

 

12.간식

제목 없음-5

츄러스는 사랑입니다~ 팝콘, 츄러스, 아이스크림 그리고 견과 등 화려한 간식의 향연에 티모니언의 배는 쉴틈이 없네요.

13.식사

먹Go 놀Go 마시Go 즐기Go 이제 배부른 티모니언들은 메인 행사장으로 GoGoGo!

14.행사시작3

행사 시작 5분 전!

15.오프닝 제목 없음-6
올해 에너지데이의 MC는 개그맨 추대엽씨가 맡아주셨습니다. 혼자왔니? 스윗(Sweet)한 멘트에 녹아 내린 여심(?)

16.예스로빅

제목 없음-7

17.CEO2

CEO의 비전 스피치. “티모니언들이여, 쫄지말고 열정 Turn up!”하라고 하십니다.

2015 티몬 송스타 시작!

18.송스타

제목 없음-8

더 강력해진 출연진 당신의 심장을 주무를 6명의 참가자들이 지금 공개 됩니다. 울산이 낳은 자랑 황윤후님의 열창 뒤이은 꿀성대 윤제용님의 지금 이 순간’ 지금 이순간 티모니언들은 발라드의 세계로 빠져듭니다!

19.이덕규

덕규야 옥수수는 다팔았니? 옥수수 재고의 슬픔을 애절한 발라드로 승화시킨 착한농부 이덕규님의 열창

20.이용준

열정랩퍼 용준님 등장. 끊임없이 울려퍼지는 언프리티라임의 향연

21.전혜수

투어본부 여전사 등장. 무대를 장악한 카리스마 거침없이 내뱉는 가사까지. 이정현의 ‘바꿔’로 CEO까지 바꿔버리겠다는 당찬(?) 포부 ㄷㄷ

22.조용운

복면가왕!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의 향연 재무기획팀 조용운님의 열창

23.심

공연 끝 심사타임! 마지막 공연이 끝나자 심사위원들의 손길이 바빠지는데요. 치열했던 경쟁만큼이나 우열을 가리기 힘든 표정입니다. 자 그럼 티몬 송스타 수상자를 공개합니다!

제목 없음-9

우승자 공개! 3위를 차지한 복면가왕 조용운님 2위에 착한농부 이덕규님 그리고 이정현의 ‘바꿔’를 부른 투어 전혜수님이 1위와 상금 100만원의 영예를 차지합니다.

ENERGY PARTY!

25.에너지파티

시상 끝 파티 시작. 지금까지의 공연은 잊어라! 에너지파티 with 셀렙! 지금 시작합니다.

25.에너지파티1

작년보다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케이윌, 브아걸, 킹스턴루디스카 그리고 다시 돌아온 악동밴드 레이지본까지 총 출동!

26.케이윌

여심저격 케이윌 등장. 케이윌의 등장에 여성들이 술렁이네요 역시 못생긴 애 중에 제일 잘생긴 케이윌!

26.브아걸

마지막 브아걸의 등장에 모두가 혼연일체 되어 아브라카다브라의 리듬에 몸을 맡깁니다.

아무쪼록 2015년 에너지데이의 공식적인 행사는 여기에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27.클럽

진짜 파티는 지금 시작이다! 웰컴투 옥타곤 원주. 공식행사는 끝났지만 우리만의 파티는 이제부터 시작! 작년에 이어 돌아온 클럽하우스 재개장! 훈내 진동하는 이곳이 바로 원주 옥타곤이다!

아듀 에너지데이!

다음 날 아침 상기된 표정속에 지난밤의 뜨거웠던 흔적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얼굴에는 피곤함이 가득했지만 ‘티켓몬스터 파이팅’이라는 외침에 선홍빛 잇몸이 만개합니다.

5주년을 맞아 한자리, 한곳에 모인 1,000명의 직원들 1박 2일이라는 시간 동안 조금은 귀찮고 불편할 수 있었겠지만 같은 공간에서 부대끼며 함께 나눈 평범한 이야기들이 남은 2015년 우리들의 비범한 에너지가 되길 바라며!

29. 단체샷

 

2015 티켓몬스터! 쫄지말고 열정 TUR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