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업계 최초로 타임커머스를 시작하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임직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티몬이 선보인 제도는 신규입사자 첫 출근 픽업 서비스입니다. 말 그대로 새로 티몬에 입사하는 직원들의 첫 출근길에 차량을 보내주는 제도예요.

어렵고 긴장될 수 있는 첫 출근길을 쾌적하게 지원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하고 보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시작했답니다.

 

물론 여기에는 좋은 인재를 티몬에 보내준 임직원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티몬이라는 기업을 선택해 준 당사자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의미도 있어요. 그래서 이번 제도를 보다 탄탄하게 할 수 있도록 차량호출 서비스 기업과 제휴를 체결하는 등 만전을 기했습니다.

%ea%bd%83%eb%8b%a4%eb%b0%9c_%ec%b6%9c%eb%b0%9c%ec%a7%80-13

신규입사자 첫 출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첫 주인공은 손재옥님입니다. 이번 행사를 처음 시작하는 만큼 아침 8 30분부터 인사실장님과 인사팀장님이 첫 출근자의 자택 앞에 도착해 주인공을 맞을 준비를 했지요. 잠깐 재옥님과 서비스 관련 얘기를 나눠봤습니다.

%ec%9e%85%ec%b0%a8-1Q. 티몬의 새로운 제도 이용해 보시니 어떠셨어요?

“안녕하세요, 새롭게 티몬에 합류한 손재옥입니다. 예전부터 티몬을 쓰면서 어떤 사람들이 티몬을 만들어가는지, 어떻게 하면 티몬에 입사할 수 있는지 많이 알아봤는데 제가 드디어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첫 출근길 지원은 생각도 하지 못한 특별한 이벤트였어요. 덕분에 출근 길에서 제가 해야 하는 업무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었고, 편안하게 회사로 이동할 수 있어 설렘이 더 컸던 것 같아요!”

Q. 앞으로 계획이나 목표가 있으시다면?

“무엇 보다 제 일을 충실하게 하면서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티모니언이 되는 것이 가장 우선적인 목표입니다. 지금 NTT교육에 참여하며 회사에 대한 전반을 학습하고 있는데, 알아갈수록 더욱 매력적인 회사 같아요. 티몬과 자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파이팅!”

best

회사를 구성하는 요소는 임직원이며, 그리고 회사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것도 임직원입니다. 티몬은 만족한 임직원들이 불만족한 임직원들보다 훨씬 더 큰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양한 정책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실제 티몬이 주도하는 ‘타임커머스’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여가 있었기 때문이에요티몬은 임직원들에게 공정한 경쟁을 통한 분명한 보상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우수 성과자에게 연봉 1,000만원을 즉시 인상해주거나, 열심히 하고 좋은 성과를 내는 임직원들에게는 연말에 외제차까지 선물해주는 등 파격적인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구성원을 위하는 회사, 만족한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티몬의 미래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tmon-che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