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반값특가라는 말이 자주 들리죠?

티몬뿐 아니라 위메프, 11번가, 롯데마트, 이마트까지 고객을 잡기 위한 특가전이 반값특가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티몬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90% 할인된 상품이 많아 ‘파격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최근 반값 특가의 특징은 바로 ‘시간’입니다. 시간에 따라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인데요.

티몬을 중심으로 ‘한정 시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세일 매장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티몬의 타임세일 대표 매장으로는 ‘티몬데이’ ‘1212타임’ ‘타임어택’ ‘모닝타임’ ‘심야타임이’ 있습니다.)

시간을 맞추는 데 불편하긴 하지만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 혜택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초단위로 매진이 될만큼 고객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성공담과 실패담도 줄을 잇고 있습니다.

성공담보단 아무래도 실패담이 더 눈에 띄는데요~


Crowds gather outside Macy's department store November 22, 2012 in New York in advance of the midnight November 23 opening to start the stores' "Black Friday" shopping weekend. AFP PHOTO/Stan HONDA

“상품 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이미 매진이다”

“결제 페이지까지 갔는데 결제가 안 됐다”

더 이상 실패만 할 순 없죠. “나만 구입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 고객들은 주목해주세요.

타임커머스 티몬에서 남보다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성공팁을 공개합니다!


Tip 1. 정확한 시간 준수

백화점 세일 때 길게 늘어선 줄 생각나시죠?

모바일 타임세일의 줄은 그보다 더! 휠씬! 깁니다.

다만 각자 사무실, 학교,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보니 눈에 보이지 않을 뿐이죠.

백화점 세일 때도 오픈 시간을 기다렸다가 매장으로 빨리 가는 것이 중요하듯,

모바일 타임세일 때도 먼저 원하는 상품 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정확한 시간입니다. (‘타임’세일이니만큼 시간이 중요한거죠.^^)

가전, 패션 등의 인기 상품을 초 단위로 매진 상품이 나올 수 있으니, 포털 시계를 놓고 정각에 들어가길 추천합니다.

특히 N 포털 시계는 정각 알람 기능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a%b7%b8%eb%a6%bc1

Tip 2. 배너보단 검색을 이용

티몬에 접속하면 티몬데이, 1212타임, 타임어택, 모닝타임 등 가장 먼저 타임세일 배너창이 보입니다.

이런 배너창을 통해 원하는 상품 페이지로 들어가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마련입니다.

(상품을 모아놓은 배너창은 그만큼 사진도 많고, 상품도 많으니까요.)

배너창보다 검색창으로 바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타임세일명과 상품명을 함께 검색한 후에, 정시가 되면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는 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15시 타임어택이라면, 타임어택 발제반점, 타임어택 스파오 등의 검색어를 미리 넣은 후에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휠씬 유리합니다.

정확한 시간이 됐을때! 새로 고침을 누르면 바로 상품 페이지를 찾아서 경쟁자보다 빠르게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Tip 3. 결제는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하기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신용카드 앱으로 넘어가게 되고, 신용카드 앱이 열리는 사이 상품을 빠르게 소진되어 갑니다.

가장 빠르게 결제로 넘어갈 수 있는 것은 적립금입니다.

100여개 이상 준비된 상품의 경우는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으로 진행해도 가능성이 있지만,

100개 미만으로 준비된 상품이라면 미리 적립금을 확보해둘 것을 추천합니다.

한 번 실패했다고 매일, 매 시간 쏟아지는 득템의 기회를 버릴 순 없죠.

매일 매일 득템의 기회,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