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으로 날씨가 추워지더니 이제 한낮에도 제법 쌀쌀해졌는데요, 매년 몰아치는 한파에 올 겨울도 전기세는 어쩌지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전기장판, 전기온풍기 등 전기 난방기기의 잦은 사용은 겨울철 전기세 폭탄의 주범이 된다는 것! 실내온도를 18-20도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들 하지만 그렇다고 추위를 무조건 꾹 참고 버틸 순 없잖아요?

%eb%b8%94%eb%a1%9c%ea%b7%b8_%ed%8a%b8%eb%9f%ac%ec%8a%a4%ed%8b%b0

전기요금도 아끼고, 실내온도도 유지할 수 있는 조금 더 현명한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Δ 난방텐트 사용 

최근 들어 전기세 절약에 가장 앞장서고 있는 아이템이죠. 특히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요 난방텐트 많이들 쓰실텐데요!  난방텐트는 바깥의 찬 기운을 막아주고 내부 온기를 보존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거실 혹은 침대에 놓고 잠자리에 사용하기 요긴합니다.

%eb%82%9c%eb%b0%a9%ed%85%90%ed%8a%b8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1위인 ‘따수미’ 난방텐트를 티몬에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화요일 오후 3시- 단 한 시간동안 티몬에서 ‘티비온라이브’ 방송을 통해 따수미 텐트를 소개하는데요, 오늘만 39,900원!!! 특가로 제공한답니다 🙂

특가 찬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제품 확인하기 -> http://bit.ly/2gMvhpa

Δ 이제 뽁뽁이는 필수! 

보일러를 아무리 돌려도 창문으로 바람이 들어온다구요? 창문, 문틈에서 들어오는 외풍을 막는 건 단열의 첫걸음이랍니다. 뽁뽁이를 붙이면 실내 온도가 최대 5도까지 상승되는 효과가 있어 내복을 입는 것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eb%bd%81%eb%bd%81%ec%9d%b4

그런데 뽁뽁이를 창문 전체에 붙이고  창틀을 그대로 내버려두시면 안됩니다~ 창틈으로 들어오는 바람까지 잡아주어야 완벽하게 열을 보존할 수 있어요. 이럴 땐 문풍지나 틈막이로 틈새 사이사이를 막아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eb%ac%b8%ed%92%8d%ec%a7%80-%eb%bd%81%eb%bd%81%ec%9d%b4

Δ 바닥에 카페트 깔아두기 

바닥의 찬 공기를 막아두는 것도 실내온도 유지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 거실에 두꺼운 극세사 카페트, 러그 등을 깔면 실내 온도를 최대 3도까지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ec%b9%b4%ed%8e%98%ed%8a%b8

Δ  내복 입기 

시대가 지났어도 여전히 내복입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효과가 좋은 동절기 필수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얇은 옷을 여러벌 겹쳐입으면 체감온도가 상승해 보일러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eb%82%b4%eb%b3%b5

일본 기능성 언더레이어 발열내의로 유명한 ‘ID one’ 역시 티몬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원가에서 무려 76% 할인된 6,900원 초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어서어서 서두르세요!

상품 확인하기 -> http://bit.ly/2yWbyOu

모두들 오늘 알려드린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전기세 걱정없는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