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국민텐트 #캠핑고수 #노스피크 #캠핑렌턴

가을 캠핑의 낭만이요? 당연컨대, 5분이면 지나갑니다.

가을 캠핑은 여름 캠핑과는 다릅니다.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챙겨야 하는 물품도 장비도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사전 준비도 철저히 해야 합니다. 티몬의 캠핑 마니아가 쾌적함 더할 가을 캠핑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원터치는 춥다! 가을은 타프와 돔텐트

캠핑장비의 기본은 텐트입니다. 캠핑 초보자들은 가을에도 설치가 간편한 원터치텐트 또는 가벼운 여름용 텐트를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름과 가을의 차이는 굉장히 큽니다. 해가 지면 기온이 크게 떨어지는 가을에는 난방이 가능하고 공간 활용도가 높은 큰 텐트가 필요합니다.

 

추천하는 텐트 조합은 타프 + 돔텐트입니다. 햇볕이 따가운 한낮에는 타프를 이용해 쾌적한 그늘을 만들고, 밤에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돔텐트를 이용하면 낮과 밤 모두 무리 없이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날이 점차 추워지면 거실이 있는 형태의 리빙쉘텐트를 이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리빙쉘텐트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난방에 용이하며, 이너텐트를 포함해 독립적인 공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티몬에서 버팔로의 ‘뉴 에코 타프’는 8만9천원, ‘리빙쉘 와이드 돔 텐트’는 14만 9천원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44444444

가성비갑. 버팔로 타프 구경가기 >> http://bit.ly/2y9sAFR

 


 

캠핑고수라면 고가의 기능성 텐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캠핑고수라면 노스피크를 아실 텐데요. 노스피크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 ‘클리블랜드 EX 3.0 프리미엄’ 모델은 30% 낮은 공기 손실율과 높은 기압 유지성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죠. 하지만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티몬에서는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ed%8b%b0%eb%aa%ac%ed%85%90%ed%8a%b8

 

 노스피크 텐트 구경가기 >> http://bit.ly/2i1iHpC

 


떨어져도 깨지지 않는 탄탄한 렌턴

오후 7시면 어두워지는 가을밤. 캠핑을 위해서는 가을밤을 밝혀줄 밝은 렌턴이 필요합니다. 허킨스의 스타알파 랜턴은 2000 루멘에 달하는 밝기와 함께 360도 회전 바디로 어느 위치에서나 빛을 받을 수 있는 무적의 렌턴입니다. 티몬에서 최저가 5만 4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ea%b7%b8%eb%a6%bc1%e3%85%87%e3%84%b9

허킨스 렌턴 구경가기 >> http://bit.ly/2y6kBvN

 


전기선 찾기는 그만! 든든한 전기릴선

오토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 항상 부족한 것이 전기선! ‘세이즈’ 전기릴선은 코드 일체형으로 전선의 엉킴이 적어서 잘 풀리고, 손잡이를 잡아서 반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전기선이 감기게 됩니다. 특히 세이즈 전기릴선은 국내 최초로 과부하차단 장치가 내장!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몬에서는 ‘세이즈 4구 15M’ 상품을 3만 7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티몬에서 즐겁게 캠핑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