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모바일 쇼핑 자주 하시나요?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7월 모바일 쇼핑 규모는 4조원을 넘어섰어요.

저 같은 쇼알못도 모바일 쇼핑으로 한 달에 30만원이상씩 사용하고 있는 걸 생각해보면 당연한 결과인 것 같아요.

emot_012_x3

이렇게 인기를 끄는 모바일 쇼핑의 핵심요소 중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재미’입니다.

MD들이 좋은 제품들을 선정해 보여주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지요.

가끔 특가 상품들이 눈을 번쩍이게 만들 때도 있고요.

티몬은 쇼핑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수 있는 라이브방송 쇼핑채널을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쉽게 말하면 티몬에서 홈쇼핑방송을 보면서 궁금한걸 물어보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거예요.

이름하여 실시간 방송딜 ‘티비온 라이브(TVON LIVE)’!

aaa2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요.

매주 1회 1시간동안 방송되는데요,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점은 바로 실시간 채팅기능입니다.

전문 상담사가 설명해주는 방송을 보면서 궁금한 점을 ‘0리텔’처럼 물어볼 수 있어요.

이렇게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게 된답니다.

본방송에 앞서 진행됐던 ‘베피스(Beffys)’기저귀 방송은 일반 이미지와 텍스트로 구성했을 때보다 매출이 130배가 늘었어요.

베피스 기저귀는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기저귀예요.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지만 마케팅 부족으로 인지도가 높지 않던 상품이랍니다.

aaa3

두 번째로 진행됐던 ‘무꼬뭐꼬 떡볶이’는 쇼호스트와 함께 외국인이 등장했어요.

즉석에서 조리한 떡볶이를 한국인보다 더욱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준 덕분에 많은 분들이 구매해줬어요.

이 상품의 구매 전환율은 21%에 달했는데, 100명이 시청했다면 21명이 구매로 이어진꼴이예요!

aaa1

티몬은 앞으로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상품은 물론!!!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선정해 매주 1회, 1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예요!

아직까지 안보셨다면~ 요번에 한번 티비온 라이브로 고고!!

emot_001_x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