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베트남 개발자, 본사 워크숍 오다!

베트남에도 티몬 식구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지난주, 호치민에 위치한 티몬 베트남 사무소 직원분들이 한국 본사로 워크숍을 왔어요!

%ec%86%8c%ea%b0%9c

현재 베트남 사무소에는 현지 개발자 10명과 한국인 소장 한분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티몬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맡으며 든든한 동료로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답니다.

베트남 개발자 직원들은 대치동에 위치한 티몬 본사에 도착해 사옥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ed%8b%b0%eb%aa%bd%ec%b9%b4%ed%8e%98

티몽 카페를 둘러보고 고난이도 티모니 인형뽑기도 직접 체험!!

%eb%91%90%eb%b2%88%ec%a7%b8

%ec%a0%84%ec%a7%81%ec%86%8c%ec%9e%a5

그리고 사무실 벽 곳곳에 담긴 티몬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다 개발조직 사무실 투어 중 작년 1년 정도 베트남 사무소 소장으로 계셨던 전 소장님을 만나기도 했답니다 🙂

사무실 투어를 마치고 대표님&CTO님과의 특별한 시간!

%eb%8c%80%ed%91%9c%eb%8b%98%ea%b3%bc

대표님께서 뭐 필요한 것은 없는지, 궁금한 것은 없는지 물어보시기도 하고,

CTO님께서는 현재 티몬에서 시도하고 있는 것들과 새롭게 시작할 미션들도 소개해주셨습니다.

%eb%ac%bc%eb%a5%98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물류센터 견학!

티몬 물류센터에 대한 소개도 듣고, 직접 패킹도 해보고, 올해 첫 판매 시작을 알린 냉동냉장식품 보관 저온센터도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하루 일정을 마무리 한 뒤, 베트남 식구들을 환영하는 뒷풀이가 이어졌습니다.

img_7829

티몬 본사에서 근무하는 외국인 동료, 그리고 메일과 메신저로만 만났던 한국인 동료들을 직접 만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베트남 사무실에서 티몬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 개발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티몬 전사워크샵에 함께하기를 바래요!

티몬 개발조직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티몬의 개발이야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