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에 딱 좋은 레드벨벳 메이크업 도전하기

안녕 티몬뷰피님들! 요즘 봄날이 한창이지♡

봄 나들이 준비중인 그대들을 위해

꽃을 머금은 듯한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준비해보았어

티몬뷰티 인스타그램에서도 한번 소개된적이 있지

컷컷

 티몬뷰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번 봄 나들이 메이크업 컨셉은 바로 #레드벨벳

요즘 대세 레드벨벳의 신곡 7월7일 뮤비에서 영감을 얻었다능

완성 컷 ▼

1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몽환적이면서

또 봄이니깐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소녀다운 느낌을 연출해 보았어.

(컬러렌즈는 개취 ♡)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

제품컷23

먼저 소개할 제품은,

제품컷4

▶ 제품 보러가기 

SNS 에서 대란을 일으킨 브랜드 ‘베어블랑’ 의

노피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데일리 메이크업에 쓰기편한 컬러 10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구

난 특히  브러쉬가 넘나 맘에 들었어~ 발림Good!

발색2ㅁ

(조명 off 발색)

내가 기본 베이스로 사용한 컬러는 진저 컬러

파스텔 느낌의 분홍분홍 컬러랄까?

기본 바탕 컬러로 바르고 시작하면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줘

2

진저컬러를 눈 전체, 그리고 언더까지

기본 컬러로 발라주었어~

제품컷7

제품 보러가기

다음은, 말안해도 다 아는 그 유명한 모노아이즈!

[No.117 그레이스붐 (젤리)]

제품만 보면 굉장히 레드한 느낌인데 사실 눈에 발색해보면

발색샷3

(조명 off 발색)

핑크빛이 좀 더 강하달까?

몽환적인 분위기 연출할땐 1등인 컬러!

3

눈 두덩이와 언더에 기본컬러를 발랐듯이 덧발라주면 OK

컷4a3

그리고,

눈 앞 꼬리부분과, 눈 뒤 부분에

한번씩 더 발라 포인트 그라데이션으로 강조해줘

이 단계에서는 굳이 브러쉬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손으로 SSG~ 발라줘도돼 쉽지?

제품컷3

▶ 제품 보러가기

그 다음 사용할 제품은,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더밤’ 브랜드의

락스타 밤조비 멀티 팔레트

섀도우, 하이라이터, 립 & 치크 까지 멀티 구성이라구 ♡

이 브랜드 제품은 컬러구성이나 발색력도 매우 뛰어나지만 일단 케이스에서 여심 취저!

제품컷3ab

4

하이라이트 컬러를 4번째 손가락에 뭍힌뒤

눈 가운데에 일자선을  먼저 SSG~ 그어줘

그리고 손에 뭍어있는 남은 컬러를 활용해

양 옆으로 슬슬 문지르면서 그라데이션을 주면돼

주의할점은 처음부터 너무 많은 양의 섀도우를 손가락에 묻히면 NG

한번 눈에 발라보고 발색이 약한것 같으면

그 위에 한번 더 컬러를 레이어링 하면서 원하는 느낌으로 맞춰가면돼 OK?

발색샷1

(조명 off 발색)

이제 두가지 컬러를 사용해 아이라인을 그릴건데

일반적인 아라 대신 섀도우를 활용하는 이유는

좀 더 자연스러우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서랄까?

내가 사용한 컬러는 와인빛이 감도는 컬러 2가지인데,

Alice Copper, 벽돌 컬러가 좀 더 강하고

Blink 1982는 퍼플빛이 좀 더 강해서 두가지를 mix 해 보았어

5

눈 위 부부은 물론 언더까지 아이라인을 그려보았는데,

아이라인을 그릴 때 위 꼬리부분을 올리지 말고 아래로 향하는 느낌으로 길게 먼저 뽑아줘

언더라인은 일단 인자로 쭈욱~ 그려서 위 라인 꼬리부분과 만나게 한 뒤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삼각존 안을 채워주면 돼

눈 끝 모서리 부분이 삼각형이 만들어 지도록 하는걸 중점으로 라인을 그려보도록해

6

아이라인 잘그리는건 연습밖에 없어!  어서 붓을 꺼내들어 연습을 시작하도록 하여라

제품컷11

▶ 제품 보러가기

내가 넘나 사랑하는 컨실러 재구매만 벌써 10번째임

바로 위치스파우치 브랜드의

셀피 컨실러

컷컷2

붓타입으로 되어있는데 발림성도 엄청 좋고 커버력, 지속력 정말 으뜸!

그 유명한 Y*L 붓타입 컨실러와 매우 흡사하지만 가격은 매우~착해

7

그동안 섀도우를 왜 손으로 그냥 슥슥 발라도 된다고 했는지 이제 말해줄게~

요건 나의 뷰티TIP 인데,

번지거나 삐져나온 섀도우 발림들 모두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옹

바로 이 컨실러를 활용해 모든 원하는 형태의 눈 모양을 만들 수 있지♡

아까 분명 아이라이너그리다가 실패해서 울고 있을 너에게

그냥 컨실러로 불도저처럼 다 밀어버렷!

그리고 손으로 교양있게 톡~톡~ >_<

근데 웬만하면 눈두덩이엔 안하는게 좋을거야

이미 섀도우가 레이어로 많이 올라가 있어서 컨실러를 올리면

떡져서 발림이 안펴진다던지 발색해놓은 컬러가 부분적으로 밀릴 수 ..있..엌

언더에 하는걸 추천할게!

제품컷10

▶ 제품 보러가기

이 제품은 그 유명한 삐아 브랜드

펄 피그먼트 ’07 월광’ 다이아 브라운 컬러

반짝임이 남달라 엄청 유명하다고

컷10

입자가 좀 굵은 편이라 바로 눈위에 올리지 말고

손등에서 좀 문질러줘서 펴준뒤에 사용하면 훨씬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컷9

마지막으로 손가락에 뭍은 펄을 눈위에 콕!콕! 찍어서 발라주면 끝~

절대 문지르면서 바르지마

그러면 밑에 있는 컬러들이 지워질 수 있거든

위에 얹듯이 콕!콕!

제품컷8

내가 사용한 마스카라는 로레알 제품,

볼륨머러스 슈퍼스타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제품컷9

1 & 2 가지의 STEP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거히 모두가 다 알겠지만 뷰티 초보자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면

STEP 1은 눈썹을 더 길어지게 만드는 프라이머역할을 하고

STEP 2 은 프라이머 위에 바르는 마스카라

프라이머위에 바르면 떡지는거 아냐?! 라고 고민했지만

그럴필요 없이 넘나 깔끔하게 뭉치지 않고 잘 발린다구~

제품컷5

▶ 제품 보러가기

그리고 언더에는 마스카라 말고 인조 언더속눈썹을 붙여

몽환적인 느낌을 좀 더 극대화 해보았으 *_*

내가 사용한 제품은,

하루미 속눈썹 HR-07호

제품컷6

여태까지 제일 자연스러웠던 언더 속눈썹

가볍고 또, 굉장히 자연스러워서 동양인의 눈에 사용하기 좋을 듯 해!

난 붙이기가 좀 어려워서 부분마다 잘라서 사용했지

그게 좀 더 편하게 붙여지더라고 개취♡

완성컷2a

짠~ 완성!

난 모노아이즈 그레이스붐 컬러를 눈썹에도 발라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 해봤오~

이번 메컵은 데일리보다는 특별한 봄나들이에 하면 넘나 매력적일듯해.

완성컷4a

그럼 우리 다음에 또 보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