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베스트드레서

불금 베스트 드레서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요, 맘 같아선 발목까지 내려오는 패딩만 입고다니고 싶은데 우리는 패션피플이니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겠죠?

우리 티모니언들은 패션뿐만 아니라 따뜻함 까지 동시에 두마리의 토끼를 잡고 다니는 욕심쟁이 우후훗~

1. 김유진 (패션소호 팀)

전신컷

[아니 모 이런 러블리한 사람이 다 있지♡ 뭔가 무성의하게 주섬주섬 걸치고 나온것 같은데 있을건 다있는 내숭9단 스타일링. 역시 패션부서 출신 다운 스타일링 고수]

 

1. 겨울 나만의 뷰티 시크릿은?

– 보습을 위해서 오일을 발라주고 있어요. 하지만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은 싫어서 아침에는 바르지 않아요. 그리고 저만의 비법인데, 저는 격주로 오일을 발라주고 있어요. 1주는 오일을 집중적으로 바르고, 그 다음주는 보습크림을 열심히 바른답니다.

2. 즐겨입는 패션 스타일은?

– 저는 연예인 중 공효진 and 고준희씨의 스타일을 좋아해요. 전체적으로 톤다운 컬러를 선택한 뒤 니트 또는 양말 등으로 컬러 포인트를 줘요. 악세서리는 거의 안하는 편이에요.

소품샷

[ 오렌지 컬러의 양말과 워커의 조합 Good! 러블리함을 더해주는 도트 패턴의 크로스백이 사랑스럽네요]

3.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은?

– 저는 롤업 팬츠 스타일링을 좋아해요. 그 사이로 발목이 살짝 보이거나 룩에 맞는 센스있는 양말 코디가 보이면 쵝오 ♡

이미지컷

[여자들의 로망 바로 고준희 ‘숏컷’. 얼굴이 작아서 참 잘어울리죠?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풍기는 레드와 실버컬러가 어우러진 젤네일 아트로 겨울패션 완성]

4. 나의 취미는?

– 최근까지는 셀프네일을 즐겨했구요, 꾸준히 에코백을 제작하고 있어요. 지인들에게 선물도하고~ 판매도하고~ 그러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죠.

5. 현재 내인생 최대 관심사는?

– 커리어/ 취미활동

 

2. 김홍석 (영업본부)

전신샷

[티몬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이분을 드디어 섭외했습니다. 걸어다니는 GQ가 따로 없네요]

1. 겨울 나만의 뷰티 시크릿은?

– 아무래도 영업을 하면서 사람을 많이 만나다 보니깐 외모에 많이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헤라에서 나오는 BB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미팅에서 깔끔한 인상을 줄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답니다.

2. 즐겨입는 패션 스타일은?

– 악세서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한 아이템을 좋아하는데, 이니셜 팔찌 또는 이니셜이 새겨진 맞춤 셔츠 등이죠.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미팅이 많아서 주로 정장을 자주 입는 편이구요. 패션에 대해서 나름 공부를 많이 하고 있답니다. ‘힙합퍼’라는 패션 사이트를 참고하고 있어요.

쏘품썄

[눈에 확 들어오는 이니셜 팔찌. 빈티지하면서도 전혀 촌스럽지 않네요. 그리고 뿔테안경과 머플러로 댄디함의 마무리]

3. 현재 연애중?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은?

– 네 연애중이에요 ♡ 김연아 같은 청순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너무 강해보이는 쎈언니 스타일은 저와는 좀 맞지 않는거 같고요.

소품샷

[양말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이 돋보이네요]

4. 나의 취미는?

– 여행과 독서에요. 주로 커피숍에서 가게문이 닫을때까지 책을 읽곤해요. 그냥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요샌 경영에 대한 책을 많이 읽고 있는데 그 중에서 추천드릴 책으로는 ‘Onward(온워드)’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혁신과 도전에 대한 내용이에요. 경영책이라 너무 formal할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굉장히 재밌게 읽었답니다.

5. 현재 내인생 최대 관심사는?

– 커리어/ 패션/ 자신감!

 

3. 강예나 (펜션캠핑팀)

전신샷

[이런 개구쟁이같은 패션! 위트있는 스타일링이 털털하고 귀여운 성격을 잘 표현하네요]

1. 겨울 나만의 뷰티 시크릿은?

– 전 화장을 2분안에 끝내요. 수분크림 -> 로션 -> 선크림  바르고 쿠션으로 마무리 하면 그냥 끝? 화장을 진하게 안하는편이라 이정도면 충분하죠. 특별히 피부를 위해서 시간을 투자하진 않아요^^

2. 즐겨입는 패션 스타일은?

– 치마보다는 데님을 즐겨 입어요. 회사에선 아무래도 좀 편안한 의상이 일할 때 집중이 잘되니깐요.

아우터는 주로 단색을 입지만, 독특한 패턴이나 컬러감이 있는 니트 or T종류로 포인트를 주고 악세서리 착용은 잘 안하는 편이에요.

운동화를 더 좋아하지만 그래도 여자니깐 한달에 한번은 기분낼때 치마에 구두를 즐겨 신어요.

소품샷

[화려한 컬러조합임에도 과해보이지 않는 비결이 대체 뭘까요?]

 

3. 나의 취미는?

– 제 홈타운은 파주랍니다. 그래서 2주에 1번은 파주를 방문해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혹시 파주에 오시게 된다면 ‘벽초지문화수목원’을 꼭 들려주세요! 지금은 좀 많이 추울 수 있지만 날씨가 풀리면 그 탁트인 공간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움과 자연, 그리고 정말 모든 공간이 다 포토존이에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그리고 저의 진정한 취미는 여행이죠. 주로 친구들이랑 함께 여행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겨울에는 부산이랑 거제가 좋아요. 겨울에는 바다가 아름답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시간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소품샷3

[설마 이 스니커즈 보시고 “신발이 왜 이렇게 더러워?” 라고 하시는분은 없겠죠? 패피라면 누구나 1개쯤은 가지고 있는 골든구스 스니커즈]

4. 현재 내인생 최대 관심사는?

– 다이어트/ 커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