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글을 읽는 직장인, 학생 또는 자영업자 여러분. 아침 꼬박꼬박 챙겨먹고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누구에게나 아침 시간은 항상 부족합니다. 샐러드나 과일로 간단하게나마 먹고 나오자고 매일 다짐하지만, 이것조차 생각만큼 그리 쉬운게 아니죠.

그리고 수많은 연구결과가 말해주듯, 아침식사를 거르면 몸의 기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는다고 하죠. 특히 대뇌 활동에 큰 지장을 받아 업무든 공부든 본인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37아침을 거르면 일단 예민해진다는…

그래서 티켓몬스터에서는 아침 식사를 거르고 출근하는 티모니언들을 위해 일주일에 한번, 화요일 아침마다 토스트 등으로 간단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름하여 티모닝(T-morning)!

사진1

빵을 제공하는 이유는 아침부터 빵터지게 하루를 시작하라는, 꿈보다 해몽이 좋은 의미인데요^^;; 실제로 아침에 빵같은 당질의 식품을 먹으면 뇌의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공급할 수 있어 좋다고 하죠.

사진1-2

티모닝에서는 무설탕 천연과일잼으로 유명한 영국의 슈퍼잼이 나옵니다. 무설탕이니까 맘놓고 듬뿍듬뿍 발라서 먹어도 되겠죠?

사진1-1

티모닝은 모든 것이 셀프! 식빵을 토스터기에 넣고, 굽고, 잼을 바르는 것까지 본인 취향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닷.

사진2-1

다만 항상 이렇게 밋밋하기만 하면 티몬답지가 않죠. 그래서 빼빼로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에는 스페셜 티모닝이 나간답니다.

사진5-5

또 크리스마스나 새해가 되면 머핀이나 데니쉬같은 특별 메뉴가 빵터집니다.

사진5

사진5-1

사진5-2

티모닝은 계속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새콤달콤한 크렌베리나 초콜릿을 기습적으로 나눠주며 티모니언들의 당떨어짐을 방지해주기도 합니다.

etc2

etc3

현재 주1회인 티모닝 횟수를 좀 더 늘렸으면 한다는 바람이 많은데요,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티모니언 여러분, 독자 여러분, 우리 아침 꼭 챙겨먹고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