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총무팀 이상준입니다!

IMG_0817(이상준)

제가 평소 고맙게 생각하는 이아람님께 칭찬을 받아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아람님과는 업무적으로도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도 하고, 아람님의 밝은 성격과 친화력에 매료되어 지금은 회사 내에서 가장 친한 동료로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칭찬해주신 아람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제가 티켓몬스터에 입사한지는 약 2년 정도 됐습니다. 현재는 인사기획실 총무팀에서 사내자산 및 시설에 대한 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 상 다양한 임직원분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기회가 많고, 그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임직원 여러분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도록 사내 자산 및 시설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저의 일입니다.

어느회사에나 총무팀은 ‘살림꾼’ 역할을 하죠. 저도 마찬가지로 직접 영업을 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업무는 아니지만, 동료들이 불편함없이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에 나름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내부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변경하고 다듬는 작업을 반복하며 티켓몬스터와 함께 저 자신도 성장하고 싶습니다.

기업블로그 독자분들 중에도 저희 티켓몬스터 직원들이 많이 계시는걸로 아는데요, 사내 시설 및 자산과 관련하여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개선하시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총무팀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칭찬릴레이 다음주자로는 법무팀 손영주님을 추천합니다.

이상준 손영주

법무팀 손영주님은 회사에서 발생되는 모든 법무적 이슈에 불철주야 대응하며, 사내 임직원들의 법무적 자문요청에 친철하게 응해주는 티켓몬스터에 없어서는 안될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법무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막연하게나마 많은 고민과 부담이 따르는 업무일 것이라 짐작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넉살 좋게 사람을 대하는 손영주님을 본받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손영주님, 칭찬합니다! 파이팅!

이상준 손영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