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켓몬스터 스토어운영실 운영관리팀에서 근무하는 김민경입니다

김교은

제가 항상 고마워하고 있는 김교은님께 오히려 칭찬을 받게돼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저는 김교은님께 늘 이것저것 해달라고 요청하는 입장이라, 고마우면서도 한편으로는 늘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칭찬을 해 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저는 티몬 입사 전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이라는 곳에서 연구원으로 잠깐 몸 담았었습니다. 나이도 어린 편(^^??) 이고 학교를 좀 오래 다녀서 앞서 칭찬받으신 분들처럼 경력이 많지는 않습니다.

‘회사’라는 경험은 티몬이 처음이구요, 2011년 11월 전략영업그룹 영업지원팀으로 입사했고 현재는 스토어운영실 운영관리팀에서 딜 등록 프로세스 개선, 배송 상품의 교환/환불 프로세스 관리, 리스크 관리, 각종 기획/개발과제 관리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등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지금까지 폭발적으로 성장해왔고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히 그 중에서도 배송상품을 담당하는 스토어 그룹은 더욱 잠재력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소셜커머스를 식당 위주의 지역상권의 딜을 소개하는 서비스로만 알고 계시지만, 이제 티몬은 오픈마켓에 버금가는 온라인 쇼핑몰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더욱 크답니다.

티켓몬스터에 와서 훌륭한 리더 분들께 많이 배우고 팀원들과 함께 직접 부딪혀가면서 그동안 저 스스로도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교은님께서 말씀해 주신 ‘언제나 같이 일하고 싶은’ 직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어서 저는 리빙본부 뷰티팀의 이혜민 팀장님을 칭찬 해 드리고 싶습니다.

칭찬릴레이

저희 팀의 업무 특성 상 여러 가지 규정을 배포하거나 또는 다양한 의견을 취합해 정책이나 프로세스에 반영하고 의견교환을 하는 자리가 많은데요, 이럴 때마다 이혜민 팀장님은 늘 가장 적극적이고 빠르게 피드백을 주셔서 업무에 큰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또한, 운영규정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준수 해 주셔서 제가 가끔 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이혜민 팀장님과 함께라면 정말 일할 맛 난다고 할까요? 앞으로도 정말 함께 열심히 일하고 성장하고 싶네요.

자, 그런의미에서 칭찬릴레이 다음 대상자로 뷰티팀 이혜민 팀장님을 자신있게 칭찬합니다!